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벤져스의 최종보스 S.H.피규아트 타노스 파이널 배틀 에디션(어벤져스/엔드게임)

by 아캄시티 2020. 8. 13.

안녕하세요 아캄시티입니다.

오늘은 메탈빌드가 아닌 다른 제품군의 발매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현재까진 메탈빌드는 사실상 다 올린 것 같습니다.)

바로 S.H.피규아트 제품군입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캐릭터인 타노스가 또 한 번 발매를 한다고 합니다.

이미 2019년 4월(일본발매기준)에 타노스 엔드게임 버전이 발매를 했었습니다.

 

왠지 모르게 S.H.피규아트 제품군의 어벤져스는 아이언맨 빼고는 퀄리티가 그닥 좋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크기가 작다보니 얼굴조형이 정교하기 힘들거라는 생각은 하지만 구매욕구를 자극시키진 못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타노스 파이널 배틀 버전은 정말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최종 결투 장면의 타노스를 그대로 가지고 온 듯한 이미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기존의 발매한 타노스하고는 비교도 안 될 만큼 말입니다.

 

S.H.피규아트 타노스 파이널 배틀 버전

갑옷도 더 영화처럼 변했고 모든 것이 영화처럼 잘 만들어져서 퀄리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발매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발매시기: 2020년 12월(한국은 2021년 1월)

발매금액: 14,000엔(세금별도) / 한국발매가: 168,000원

발매방법: 혼웹한정

 

프리미엄반다이의 예약페이지 내용을 번역해드리겠습니다.

 

"I am inevitable"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절대적인 힘을 보여주었던 타노스를 전신에 걸쳐 신규 조형, 새로운 디자인의 관절 파츠를 채용한 박력의 사양에서 리얼하게 재현.

싸움의 향방을 좌우한 "나노 결투" 부품이나 무기도 포함. 다양한 장면이 되살아난다.

또한 제공된 디오라마 파츠는 최종 결전에서 모자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모습을 재현 가능.

어벤져스를 유린한 그 압도적인 파워를 책상 위에서 재현하자

 

이상입니다.

 

완전 신규 조형이라 그런지 S.H.피규아트 제품군에서 어벤져스 중 아이언맨 다음으로 퀄리티가 높은 것 같습니다. 아이언맨도 색놀이 말고 마크1부터 순서대로 내주면 살텐데 겹치는 색놀이 모델이 너무 많아 아쉽습니다. 물론 금형이 아까운건 알겠지만 소비자로써는 아쉬는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진 보시면 최종전의 임팩트 있었던 전투 장면을 모두 재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현재 우리가 재미있게 보았던 뚱토르(토르 파이널 배틀 버전)도 같이 예약받고 있습니다. 토르는 얼굴조형이 아쉬운 관계로 타노스 하나쯤은 소장해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물론 지극히 제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장식장이 여유가 된다면 가면라이더 제품군은 소장해보고 싶습니다. 진골조제법으로 말입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가면라이더 덴오"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 덴오 시리즈 정도는 장식장에 놓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막 포즈 취하기도 좋고 말입니다.

 

타노스 파이널 배틀 버전은 현재도 반다이몰에서 예약중이니 기회가 되신다면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혼웹상점 한정상품은 반다이몰 예약이 가장 저렴합니다. 물론 발매하고 나서 카페 커뮤니티나 중고나라에 쪼금 저렴하게 나올 수도 있지만 평이 괜찮으면 그것도 힘들기 마련입니다. 잘 생각하셔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S.H.피규아트 제품군에서 간만에 퀄리티 좋은 제품이 나오는 것 같아 발매정보로 포스팅하였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젠 비가 많이 그치고 하루하루 더워질 일만 남았는데 건강관리 잘 하시고 휴가 때 집에서 에어컨 키고 소장중인 아이들을 청소해주는 것도 휴가의 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또 새로운 발매정보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